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고객센터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GRAND OPEN!!

Extra Form

news.jpg

 

평택 시내에서 대형 건설사 브랜드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는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이 현대건설과 신동아건설이 시공사로 참여(예정)해 관심이 뜨겁다.

 

특히 단지는 다양한 노하우가 집약된 혁신설계를 통해 평택역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를 조성하고 입주민의 주거품격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은 평택시 비전동 외 41필지에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주상복합단지로 지하 5층 ~ 지상 45층, 5개 동 규모다. 아파트는 4개 동에 전용면적 84~166㎡, 총 996세대로 구성되며, 상업시설은 저층부에 스트리트몰로 구성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은 최고 45층 높이의 초고층 단지로 평택시 내 최고의 조망권을 갖춘 랜드마크로 거듭날 예정이다. 또 각 동 2층은 브릿지로 연결돼 단지간 편의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외관 두 가지를 동시에 잡았다.

 

세대 내부는 타입별로 3면 발코니 확장형 혁신평면 설계와 현관 팬트리, 복도 팬트리를 도입하고 파우더 공간 중심으로 욕실과 드레스룸을 분리하는 마스터 프라이빗 존을 구성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 극대화했다. 특히 3면 발코니 확장 평면의 경우는 서비스 면적이 최대 10평 이상(타입별 상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입주민은 여유로운 주거생활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단지는 일반 아파트 대비 약 10cm 높은 2.45m의 천정고를 갖춰 실내 개방감과 쾌적성을 확보했으며, 층간 소음의 원인이 되는 벽식 구조가 아닌 라멘 구조를 적용하고 슬라브의 두께도 높여 층간 소음을 최소화하는 솔루션도 적용한다.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은 단지 내 맘스카페, 북카페, 작은도서관, 주민회의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클럽, 키즈클럽, 실버클럽 등 다채로운 시설이 구성돼 입주민은 굳이 단지 밖을 나가지 않고도 여유롭고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저층부에 조성되는 상업시설은 단지를 관통하는 240m 거리의 브루클린 스타일의 스트리트몰로 설계됐다. 특히 단지는 스트리트몰에 특성화된 매장 구성을 준비 중인 상태로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도 단지는 아파트와 판매시설의 주차장 진출입구를 완전히 분리하여 편리한 주차와 세대 내 보안을 강화하였으며, 각 주차 구획은 확장 주차면으로 배치해 대형 차량의 경우에도 무리 없이 주차 가능하다. 주차장 내에는 전기차 충전소도 마련된다.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은 평택시 도심 인 평택역 역세권에 조성된다. 평택역은 지하철 1호선, 경부선, 호남선이 지나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각지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는 AK플라자, CGV,  비전공원 등 편의·녹지 인프라도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방문을 환영합니다.